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하는질문

      MORE
      • 핸드드립시 커피빵이 잘 생기지 않아요?

        핸드드립을 할 때, 분쇄한 커피에 물을 붓게되면 커피가 마치 빵처럼 부풀어 오르게 되는데요.
        이것을 속칭 '커피빵'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 커피빵이 생기는 정도에 따라 원두의 신선도를 구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원두의 배전도, 분쇄도, 물줄기 굵기, 물의 온도'와 같은 드립하는 환경적 요인에 따라서도 부풀어

        오름이 달라지기 때문에 커피빵만으로 원두의 신선함을 단정지을 수는 없습니다.


        커피빵은 분쇄가 고울수록, 강배전 커피일수록, 물줄기가 가늘수록 잘 생기지만,

        반대로 분쇄가 굵을수록, 약배전 커피일수록, 물줄기가 굵을수록 잘 생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배송비는 얼마부터 무료인가?

        제로커피는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발송됩니다.

        평균 배송일: 평일 2~3일이나, 95% 이상은 출고일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최총 주문(결제)금액이

        3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입니다.

        (최종 주문(결제)금액 기준; 회원등급할인 또는 주문서 쿠폰, 적립금, 예치금

        사용으로 인한 할인금액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구매금액이 3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료 2,5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금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했을 경우

        제로커피 고객센터 (031-778-8444)로 전화주시거나

        상품 Q&A에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을 알려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 전으로 표시되었어요

        무통장 입금은 30분 간격으로 자동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만약 입금하시고 30분이 지났는데도 입금전으로 표시가 되었다면

        주문시 작성하신 입금자명, 입금금액, 입금은행명 중 일치하지 않는

        부분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런경우 제로커피 고객센터(031-778-8444)로 연락을 주시거나,

        상품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적립금 사용방법

        주문하는 상품 금액의 합계가 20,000원 이상 일때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누적 적립금 1,000원 이상일 경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에서 '결제 예정 금액'하단에 적립금을 사용 할 수 있는 칸이 나옵니다.

        *적립금 사용칸이 나오지 않는다면 총 주문금액이 20,000원이 넘는지 다시 한번 확인 해주세요.



      뉴스/이벤트

      MORE

      상품 Q&A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적립금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내게시물
        • 좋아요